잠 못 드는 여름밤의 야식, 수원 사또통족발

매일 삶는 국내산의 신선한 족발, 사또통족발

'내 새끼 먹이지 못할 거면 삶지 않는다.'라는 슬로건 걸고 운영

입력시간 : 2019-08-09 20:37:26 , 최종수정 : 2019-09-24 12:05:54, 임예슬 기자

 갈수록 심해지는 열대야에 잠들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 피로와 더위로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 야식을 찾는 소비자들도 증가하고 있다. 이렇게 점점 커지는 야식 시장에서 단연 최고로 꼽히는 음식은 족발이다.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사또통족발 본점은 야식을 찾는 손님들로 가득하다. 20평 내외의 규모를 가진 가게로, 현 장소에서 13년 동안 신선함과 맛을 자랑하는 전통 있는 족발 전문점이다. 


△수원 사또 통 족발


 사또통족발은 '내 새끼 먹이지 못할 거면 삶지 않을 것이며, 매일 삶지 않을 바에는 문을 열지 않겠습니다. 맛에 자신이 없어 부끄러울 바엔 영업하지 않겠습니다.'라는 슬로건을 가게에 걸어두었다.


 이 슬로건은 사또 통 족발의 모토로, 내 자식이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신선하고 깨끗한 음식을 만들겠다는 의지이며 동시에 사또통족발의 맛을 자신하는 문구이다. 게다가  오픈 주방 구조로 내부의 청결함이나 제조과정을 그대로 공개하면서 더 신뢰를 높이고 있다.


 사또통족발 경기 본점의 메뉴로는 △왕족발 △반반 족발 △불족 직화구이 △냉채족발 △미니불족 △미니족 등이 있다. 그뿐만 아니라 추가 메뉴로 막국수, 계란찜, 셀프 주먹밥 등의 다양한 사이드를 제공하고 있다.


 사또통족발은 직원의 친절한 서비스로도 유명하다. 수많은 N사의 블로그들을 보면, '직원이 족발에 막국수를 같이 먹으면 더 맛있다고 알려줬다.'라거나, '직원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줬다.' 등과 같은 문구를 쉽게 찾을 수 있을 정도로 서비스 만족도가 높다.


 이 족발 전문점 역시 배달 서비스를 당연히 제공하고 있다. 배달 가능 지역으로는 조원동, 영화동, 우만동, 지동, 송죽동, 정자 2동, 광교, 행궁동, 팔달로, 경기대학교, 아주대학교 가 있다. 하지만 방문 포장을 할 경우 3000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방문포장 할인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렇게 직원의 서비스와, 음식의 청결•신선함•맛으로 무장한 수원 사또통족발은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에 위치하고 있다. 영업시간은 오후 3시부터 새벽 1시까지로 야식이 고민될 때 걱정 없이 선택하기 좋다. 조금 더 자세한 문의나 주문은 사또통족발 경기 본점에 할 수 있다.


Copyrights ⓒ 대한미술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임예슬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data today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